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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식자재 납품업체 공개입찰
12-04-04 16:42 2,527회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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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 납품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급식사업식자재(농·수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2. 참가서류 제출기한 : 2012년 4월 4일 ~ 2012년 4월 24일

(단, 접수시간은 09:00부터 17:00까지 이며, 토·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3. 참가서류 제출방법 : 내방접수

4.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② 2012년 4월 현재기준 사회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복지관에서 요구하는 종류·규격·품질에 적합한 물품을 적시에 납품할 수 있는 업체

⑤ 사업장소재는 관계없으나, 납품요구시 납품완료시간이 1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는 업체

⑥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 

5. 제출서류

1) 입찰등록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주민등록등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급식재료 납품 등록용)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냉동·냉장 차량 등록증 및 이의 차량 책임·종합 보험가입증 각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명 1부.

9)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10) 사회복지 관련 기관 납품실적증명서 1부. (최근 2년)

11) 정기방역 소독필증 1부.(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 소독필증)

12)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6.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낙찰자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 하지 않습니다.

3) 2012년 2~4분기 구매예상금액 : 총 40,000,000원

7.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 공개하지 않음.

2)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

3)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함.

4) 주무관쳥의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음.

5) 계약기간은 2012년 5월 1일부터 2014년 4월 30일까지 임.

6) 선정결과는 2012년 4월 30일 복지관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연락.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만월종합사회복지관(☎471-9070)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만월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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